브리지스톤 소개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와 첨단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공유하기

사명과 가치

브리지스톤 설립자 이시바시 쇼지로는 회사의 방침으로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공헌"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브리지스톤의 사명과 가치로 우리가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만들고, 기업문화나 다양성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될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브리지스톤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동, 나아가 커뮤니티를 나타냅니다.

지속가능성

미래 세대가 건강한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브리지스톤은 고객, 파트너, 그리고 사회 공동체와 함께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끊임 없이 노력합니다.

혁신

브리지스톤 엔지니어들은 제품의 성능, 안전,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시야를 더 넓혀가고 있습니다. 브리지스톤의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최고가 되기 위하여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는 혁신을 위한 우리의 열정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브랜드 메시지

"Solutions for your journey", 브리지스톤은 선도적인 타이어 및 고무 회사에서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와 첨단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BRIDGESTONE CODE OF CONDUCT

브리지스톤 행동강령은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의 일원으로서 직면하게 될 여러가지 윤리적 문제들에 대한 실무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의 일원으로서 브리지스톤의 핵심 가치들을 지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장 신뢰받는 최고의 브랜드"라는 우리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하여, 우리의 제품, 서비스, 기술뿐만 아니라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을 통해 고객들과 사회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본 행동강령은 전 세계의 모든 브리지스톤 직원들과 협력하는 모든 공급업체 및 하청업체에게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브리지스톤과 그 가치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BRIDGESTONE CODE OF COND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