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서비스

운행 안심 보장 프로그램


브리지스톤 타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모든 타이어의 주행 중 발생한 손상에 대해 무상으로 보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단, 트럭 및 밴 차종 제외 / R623, R624, R710)

구매 후 14일 이내 보증서를 등록해 주셔야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용 대상

  • - 브리지스톤 타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모든 타이어. 단, 트럭 및 밴 차종 제외 (R623, R624, R710)
  • - 주행 중 발생한 손상에 대해서 무상으로 보증
  • - 사이즈와 패턴이 동일한 제품 2본당 1본에 대한 무상 보증 가능 (4본 구매 시, 2본까지 무상 보증 가능)

 

유의 사항

  • - 타이어 구매 후 14일 이내 보증 등록을 해야 합니다.
  • - 보증 기간은 보증 등록 후 6개월 이내 & 15,000km 이하로 사용한 타이어에 대해서만 가능

 

<보증 제외>

  •  
  • - 보증서가 제공되지 않는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매한 경우 (병행수입 제품 제외)
  • - 차량 제조사에서 권고하는 사항을 제외한 차량 제원과 맞지 않은 잘못된 규격으로 장착했을 경우
  • - 중고 타이어 및 비정상적 유통경로를 통해 구입한 타이어
  • - 보험 보상 건 제외- 사고 등으로 인한 파손 건으로 보험에 해당하는 경우
  • - 자연 재해
  • - 수리가 가능하고 주행상 문제가 없는 경우 (단순 펑크)
  • - 고의적인 개조 및 변형에 의한 파손 (스폰지 부착 및 기타 이물질에 의한 파손 및 변형)
  • - 감각적인 이상 (가벼운 소음, 진동, 냄새, 색 변화, 주름, 찍힘, 오염 등)
  • - 주행거리계의 고장 또는 임의 변조로 정확한 주행거리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 고객의 귀책으로 인한 수리지연
  • - 휠 얼라인먼트 / 공기압 이상으로 인한 이상 조기 마모로 파손
  • - 차량 제조사가 공고 또는 리콜을 통해 제조 결함에 대한 교환의 책임을 알린 경우
  • - 신차 구매 시 차량에 장착되어 나온 타이어
  • - 6개월이내 재보증인 경우
  • - DOT (제조연월일) 5년 이상 된 제품
  • - 제조상 결함의 경우 다른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 (코드 절상 프로그램에 따라 별도 처리)

 

<유의사항>

  •  
  • - 보증 가능 여부 등 기본적인 문의는 구매한 대리점에 문의
  • - 교체한 매장이 더 이상 영업을 안 할 경우, 본사가 매장 연결
  • - 해당 타이어의 재고가 없는 경우, 구매한 매장에서 동일한 가격대의 동일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보상 가능 (이 프로그램은 현금 환불은 불가)
  • - 보증 신청 시 제출된 사진 및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보증이 불가합니다.
  • - 장착비는 고객 부담 / 손상된 타이어는 방문한 대리점에 반납
  • - 브리지스톤 타이어 본사 내부 사정에 의해 사전 안내 없이 보증 프로그램 일부 또는 전체를 수정, 일시 중지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