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타이어 승용/SUV 고객을 위한 코드절상 무상보증 서비스입니다.
구매 후 1달 이내 보증서를 등록해 주셔야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승용/SUV 고객을 위한 코드절상 무상보증 서비스입니다.
구매 후 1달 이내 보증서를 등록해 주셔야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일로부터 2년
*2021년 10월 이후 보증서비스에 참여하는 매장과 수입차서비스센터에서 보증 대상 제품을 2본 이상 구매 후 구매처에서 수령한 보증서를 1개월 이내 등록한 경우
POTENZA(포텐자) S007A, ALENZA(알렌자) 001, OE After (표준 장착 순정타이어)
*단, 신차 출고 시 장착된 타이어는 제외
고객 과실로 코드절상 (CBU: Cord Break Up) 현상이 발생하여도 보증제품 2본 당 1본에 한하여 동일 신품으로 무상 교환
*단, 구매 후 2년 이내, 마모율 50% 미만인 경우
※ 코드절상이란?
타이어가 주행 중 외부 충돌 (도로 장애물; 연석, 포트 홀, 요철 등등)에 의해 타이어가 차량 림과 장애물 사이에 끼어 집히면서 이너라이너 손상 및 코드가 파손되는 경우 코드 절상 현상이 발생합니다.
※ 코드절상 예시사진
<보증제외>
- 신차 출고용 타이어 (OE)
- 구매 후 2년 초과 혹은 마모율 50% 이상인 경우
- 구매 후 1달 이내 보증서 미 등록한 경우, 보증서 등록 내용이 실제와 상이한 경우
- 차량 사고 및 고의로 손상, 흠집, 변형을 발생시킨 경우 (타인에 의한 경우 포함), 경주용, 영업용으로 사용한 경우
- 휠 얼라이먼트 오류, 차량에 적절하지 않은 사이즈의 타이어를 장착한 경우 (당사 패턴가이드 기준)
<유의사항>
- 보상되는 타이어는 보증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타이어 교체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구매처에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보증서비스를 이용하여 타 상품 교환 또는 환불은 불가합니다.
- 회사 정책에 따라 보상적용 조건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사 또는 구입처의 재고 사정에 따라 보상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본 보상정책 이외의 결함은 당사 일반 보증제도를 통해 클레임 접수 및 처리가 되며 당사는 공정거래 위원회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준하여 처리 및 보상합니다.